GPU 서버 호스팅 전문 AIOCP,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1:1 맞춤식 서버 호스팅 제공 서비스로 고객 만족 제고하겠다”

2021-07-01 08:30 출처: 이호스트ICT

고성능 인공지능 GPU 서버 전문 AIOCP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4차 산업혁명이 대두되며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보다 효율적인 GPU 기반의 인공지능 서버가 필수 조건이 되며 1:1 맞춤식 서버 호스팅을 제공하는 기업 AIOCP가 주목받고 있다.

AIOCP는 지난해까지만 해도 연구소나 학교 등 비교적 연구기관에 국한돼 관심도가 높았다면 현재는 스타트업,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체에서도 인공지능 서버에 아낌없는 연구, 개발, 투자를 하고 있다.

고성능 인공지능 GPU 서버 전문 기업 AIOCP(대표 김철민)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설문조사는 AIOCP 고객 대상으로 이뤄지며 1업체 1참여를 원칙으로 한다.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설문조사 링크가 발송되며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기재되는 연락처를 대상으로 경품이 발송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100% 증정되며 참여 기간 종료 후 8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AIOCP 영업 담당자는 “올해 초 정식 서비스 출범 후 꾸준히 고객사가 늘었다. 급변하는 IT 시장 속에서 AIOCP가 지니고 있는 목표는 100%의 고객 만족과 신뢰다”며 해당 설문조사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고객 의견을 철저히 수렴해 △양질의 AI GPU 서버의 제공 △1:1 맞춤 컨설팅으로 효율적인 서버 구축에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호스트ICT의 AIOCP는 고성능 AI GPU서버 전문 브랜드로 딥러닝트레이닝, 3D산업/렌더링, 자율주행, 바이오/헬스, 지능형 관제, 에듀테크, 스마트물류 등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 대해 1:1 컨설팅과 GPU 서버 견적, 임대/판매, AS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공지능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스타트업), 공공기관, 학교, 연구소, 바우처 사업 등에 1:1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산업별로 권장되는 단계별 서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담과 무료 견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영업시간(오전 9시~오후 6시)에는 본사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유선으로도 문의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