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6월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최대 38% 할인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통해 T50, 아이블, 링고 등 인기 제품 연중 최대 할인 혜택 제공
방송 중 결제 완료 시 네이버 포인트 최대 8% 적립 및 역대급 사은품 증정

2021-06-29 10:32 출처: 시디즈 (코스피 134790)

시디즈 네이버 브랜드데이 포스터

평택--(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디즈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시디즈는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많은 고객이 가치 있는 ‘의자 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연중 최대 할인 규모의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를 통해 여름철 스테디셀러인 풀메쉬 의자 ‘T50 에어(AIR)’를 비롯해 △T50 △T40 △T25 △아이블 △링고 등 인기 사무·학습용 의자 라인업뿐 아니라 △좌식 의자 필로 △다용도 스툴 펑거스 무브 △2단 발 받침 등 집안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합리적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이날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시작부터 자정까지 일부 품목에 대해 라이브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또 시디즈 브랜드스토어 ‘스토어찜’ 또는 ‘소식 알림’ 설정 시 2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방송 중 제품 결제 완료 시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8% 적립할 수 있다.

사은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 방송 중 결제를 완료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1명), 삼성 서큘레이터(1명)를 증정하며, 방송 중 ‘T50 에어’ 제품을 결제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의자 색상과 동일한 패브릭 좌판 커버를 증정한다.

시디즈는 시디즈 브랜드데이가 다양한 인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연중 최대 이벤트로 업무 및 학습 효율을 높이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편리하고 즐거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