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칼호텔, ‘제주 호캉스’ 위한 여름 패키지 출시

2021-06-25 09:31 출처: KAL호텔네트워크

서귀포칼호텔 야외 BBQ 디너

제주--(뉴스와이어)--서귀포칼호텔은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여행객들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놀 거리와 먹을거리로 구성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서머 펀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조식 식사권(2인)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체험 클래스, 링토스·물풍선 던지기 등 액티비티 이용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체험 클래스는 원단을 묶어 다양한 모양으로 염색하는 타이다이 기법으로 티셔츠와 에코백을 만들어보는 ‘타이다이 클래스’, 전통 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연 만들기 클래스’가 있으며 티셔츠, 에코백, 연 만들기 세트 등 필요한 재료는 모두 제공된다.

‘서머 풀 패키지’는 서머 펀 패키지에 야외 BBQ 디너 식사권(2인)이 포함된 패키지다. 야외 BBQ 디너는 서귀포칼호텔의 여름 특별 이벤트로 이국적 전망을 자랑하는 서귀포칼호텔 잔디 정원에서 LA 갈비, 양 갈비, 전복, 오겹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도 서머 풀 패키지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 객실과 야외 BBQ 디너 식사권으로 구성된 서머 BBQ 패키지는 마일리지로만 예약할 수 있다. 서머 풀 패키지는 3만6000 마일리지, 서머 BBQ 패키지는 3만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패키지 이용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500 마일리지 적립, 피트니스센터 5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서머 펀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머 풀 패키지·썸머 BBQ 패키지는 야외 BBQ 디너가 운영되는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예약 및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서귀포칼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까지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푸스볼, 미니 축구, 물총 놀이, 대형 비눗방울 놀이 등의 체험과 보드게임, 배드민턴, 장난감 및 도서 등의 대여 서비스를 하는 여름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귀포칼호텔의 여름 패키지는 KAL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