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오비맥주와 함께 ‘노르디스크맥주’ 출시

2021-06-10 13:31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25가 선보인 수제맥주 노르디스크맥주

서울--(뉴스와이어)--GS25가 8번째 차별화 수제 맥주로 북유럽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컬래버레이션 진행한 ‘노르디스크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10일 선보이는 ‘노르디스크맥주’는 라거 타입 수제 맥주로 100% 몰트에 노블홉(Noble Hop)을 사용했다. 노블홉 특유의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꽃 내음이 맥아의 단맛과 완벽한 균형을 이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맥주로 탄생했다. 생산은 오비맥주의 맥주 생산 기술을 접목한 수제 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KBC(Korea Brewers Collective)에서 생산한다. 가격은 3500원이며, 4캔 1만원 행사를 통해 개당 2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GS25와 GS THE FRESH(GS더프레시·GS수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르디스크맥주의 맛은 외부 활동이 많고 기온이 올라가는 6~8월 GS25 맥주 매출 데이터에서 상쾌한 맛을 보이는 라거 타입 맥주 구성비가 75%로 높은 것에 착안해 라거 스타일로 선보인다. 캔 디자인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베이지 컬러에 시그니처 로고 북극곰을 캔 전면에 표현했다. 외부 공간에서는 세팅 음식과 완벽한 조화를, 혼자만의 휴식 환경에서는 색다른 이미지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르디스크(Nordisk)는 1901년 덴마크에 설립돼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마니아에게 혁신적이고 세련된 제품 특성과 북유럽 고유의 느낌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최근 특유의 이미지를 여러 파트너사와 협업한 제품에 담아 선보이며, 지속적인 매진 기록과 함께 SNS에 다양한 이미지가 업로드되는 아웃도어에 있어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이다.

GS25는 노르디스크맥주 출시 기념으로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팝(THE POP)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출시일부터 6월 말까지 노르디스크맥주 구매 고객이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당 1개의 스탬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4개당 1번의 응모 기회가 생기고,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르디스크 미트가르드 텐트 등 다양한 텐트와 워터저그, 유어스버터갈릭팝콘 등 약 3만5000여 개의 경품을 증정한다. 노르디스크 워터저그는 5월 진행된 1, 2차 선착순 증정 이벤트 행사에서 약 1분 만에 종료될 정도로 큰 관심을 얻는 경품으로, 이번 진행되는 응모 행사 역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구종 GS25 주류 MD는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고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는 수제 맥주를 찾는 고객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해본 색다른 수제 맥주를 선보이고자 오비맥주, 노르디스크와 힘을 모아 상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분들이 출시 행사를 통해 개성 있는 노르디스크맥주를 즐기시며, 워터저그 등 다양한 경품도 받는 행운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