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테아 게임즈, 사전등록 시작한 ‘마이 타임 앳 포샤’ 모바일 버전 출시 8월 4일로 확정

2021-06-04 14:35 출처: 파테아 게임즈

마이 타임 앳 포샤가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마이 타임 앳 표샤’ 모바일 버전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4일 -- 파테아 게임즈(Pathea Games)와 픽스메인(Pixmain)은 글로벌 히트작 ‘마이 타임 앳 포샤(My Time at Portia)’의 모바일 버전을 8월 4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마이 타임 앳 포샤’는 사전등록도 시작했다.

‘마이 타임 앳 포샤’ 모바일 버전은 전 세계 이용자로부터의 피드백을 받은 PC 버전의 업그레이드 요소를 일부 반영했다. 예를 들어 모바일 버전은 풀 터치스크린과 UI 디자인을 포함해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채택함으로써 이용자가 시간을 절약하며 더욱 빠르게 자신이 꿈꾸는 마을을 개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포샤 마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매뉴얼과 자동 저장 기능 추가했으며, 모바일 전용 편의 기능(단축버튼 등)이나 자동 기능 등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건설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다.

이용자는 기본 재봉틀부터 첨단 비행 좌석까지 직접 다양한 물건을 제작하는 장인 기술을 사용해 포샤 마을에 기여하거나 동물 사육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심지어 알파카를 타는 것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NPC와 상호 작용하며 관계를 발전시키면 열기구를 타거나 가족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참여 가능하며, 아이폰 이용자의 경우 25% 할인된 금액인 7500원(정가 9900원)에 사전 구매하면 더 많은 팬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전용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pathea.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