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민스, 발전기 통합 시스템 제어를 위한 디지털 마스터 컨트롤 신제품 출시

2020-10-21 10:00 출처: 커민스판매써비스코리아

커민스가 토탈 시스템 컨트롤을 위한 디지털 마스터 컨트롤 신제품을 출시했다

커민스 파워커맨드

싱가포르--(뉴스와이어)--커민스(뉴욕증권거래소: CMI)가 디지털 마스터 컨트롤(DMC) 신제품인 DMC2000과 DMC6000을 파워커맨드(PowerCommand®) 전력 시스템 병렬 제품군에 새로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마스터 컨트롤 제품은 시장의 필요에 부응해 성능을 향상했으며 다양한 디자인 복잡성을 고려해 설정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사전 엔지니어링된 시스템의 유연한 시스템 설계 방식은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가격과 공급 리드 타임 단축의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커민스의 DMC 신제품은 커민스의 파워커맨드 발전기 및 개폐기, ATS와 직접 인터페이스할 수 있는 완전히 통합된 전력 제어 솔루션이다. 고객들은 이 통합 전력 시스템 솔루션을 병원이나 공항, 데이터센터, 통신 설비, 하이테크 제조업 설비 등 높은 신뢰성과 정확성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인 DMC2000과 DMC6000은 100% 주문 제작형인 기존 DMC8000의 다양한 기능 중 일부만 필요로 하는 더 광범위한 현장 설계에 대한 시장 수요를 충족하는 통합 제어 솔루션이다.

DMC2000과 DMC6000은 사전에 엔지니어링되고 설계가 완결된 확장 가능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커민스 발전 제품군의 범위를 한층 더 넓혀줄 것이다.

위삼 발쉬(Wissam Balshe) 커민스 발전시스템·제어사업부 이사는 “DMC2000과 DMC6000을 우리 회사의 전력 시스템 제어 제품군에 추가하면서 더 다양한 유형의 전력 시스템에 이미 검증된 DMC8000의 우수한 핵심 성능을 그대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더 단순한 전력 시스템 설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DMC2000과 6000은 더 빨라진 리드 타임과 100% 주문 제작형 DMC8000 대비 경제적인 가격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들 신제품은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유연하고 모듈 방식의 제어가 가능하며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훨씬 편리한 데 더해 완벽한 전력 제어를 위해 1200가지 사례에 달하는 전력 공급 장애 시나리오를 분석, 시험 및 감소시켰다.

발쉬 이사는 “우리는 어떠한 장애 시나리오에서도 업계 최고의 성능 유지와 회복력, 시스템 업타임을 보장하기 위해 매우 엄격한 실패 모드 대응 방안을 공장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통해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커민스의 발전기 사업부 리더이자 부사장인 지노 부테라(Gino Butera)는 “실제 프로젝트 수행을 통한 시장과 고객에 대한 이해와 엔지니어링 능력 및 전 세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발전 솔루션을 제공해온 100년이 넘는 경험은 DMC 소프트웨어 디자인의 모든 측면에 녹아들어 있다”고 말했다.

파워커맨드 제어 솔루션은 발전 및 배전 시스템, 산업 플랜트, 데이터 센터, 상업용 건물, 병원, 폐수 처리 시설, 운송 시스템, 파이프라인 중계소 등 수천 가지에 달하는 건물과 시설에 적용할 수 있다.

모든 파워커맨드 전력 시스템 제품은 전 세계 190개국에 걸친 커민스의 600여개 유통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공급되고 있다. 커민스는 고객들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 판매부터 최종 설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커민스의 디지털 마스터 컨트롤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커민스 홈페이지 병렬제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민스 개요

커민스(Cummins Inc.)는 글로벌 전력 분야 선도 회사로 다양한 유형의 전력 솔루션을 설계, 제조, 판매, 서비스하는 비즈니스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회사의 제품들은 디젤, 천연가스, 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부터 여과장치, 후처리, 터보과급기, 연료 시스템, 제어 시스템, 공기 조절 시스템, 자동 변속기, 전기 발전기 시스템, 배터리, 전기 전력 시스템, 수소 발생기, 연료전지 제품 등 파워트레인 관련 부품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1919년 창업 이래 미국 인디애나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커민스는 교육, 환경, 기회의 균등이라는 건강한 지역 사회 유지를 위한 세 가지 글로벌 CSR 원리 실천을 통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는 6만16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커민스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회사 직영 및 독립 배급회사 네트워크와 전 세계 천여개의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9년 236억만달러의 매출에 23억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커민스가 어떻게 세계에 전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커민스 Always On에서 회사 뉴스와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ummin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