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 팝업스토어와 올리브영 입점으로 온택트 소통 강화

13일부터 3개월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7일분 패키지 국내 첫 론칭과 동시에 올리브영 입점
2030 소비자층과의 접점 확대 위해 H&B 스토어 판로 확장 나서

2020-08-13 10:04 출처: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오쏘몰이 13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13일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팝업스토어 오픈과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13일부터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3층 패션관 내에 오쏘몰 이뮨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11월까지 운영한다. 식품관이 아닌 패션관에 입점한 것은 커피·베이커리 브랜드 사례를 제외하고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다. 기존 주요 고객층은 물론 2030 세대를 새롭게 공략하고자 입지 선정에 유연함을 기한 결과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첫 행사로 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마련됐다. 8월 13일부터 23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시에는 7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MVG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MVG 대상으로 발행되는 롯데백화점 문자메시지를 제시하면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방문 시 오쏘몰 이뮨 7일분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7일분 패키지를 국내에 첫 출시함과 동시에 24일 올리브영 전국 1000여개 매장에 입점한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하면 7일분으로 구성된 오쏘몰 이뮨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최근 건강하고 간편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고려하고 이들이 더욱 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 회사 오쏘몰(Orthomol)이 만든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A, B, E, K 외에 아연, 셀레늄, 엽산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영양 보충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액상과 정제 2알이 함께 포장된 이중 복합 제형으로 영양성분별 섭취 방법을 최적화하여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1개월분에 해당하는 30개입 패키지와 1주일분에 해당하는 7개입 패키지로 출시됐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인 동아제약 생활 건강사업부 브랜드2팀 전문용 과장은 “오쏘몰 이뮨은 2020년 초 국내 론칭 후 공식 온라인 브랜드몰 디몰(Dmall)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을 통해 온라인 중심으로 언택트 소통을 펼쳐왔다”며 “이번 오프라인 판로 확장을 계기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